아이스크림처럼 사르르, 바이오 생크림 요거트 - 유자




매번 마시는 드링크 요거트만 사 마시다가 새로운 게 먹고 싶어 도전해 본, 매일 바이오 프로바이오틱 생크림 요거트 - 유자. 앙증맞은 사이즈에 "아이스크림처럼 입 안에서 사르르, 더욱 깊고 부드러운 맛"이라는 문구에 이끌려 구입했다. 

Citron - 유자맛과 플레인 중 더 상큼할 것 같은 유자 선택.








6개 들이인데 겉포장을 뜯어 하나 꺼내니 요거트 통 색깔도 깜찍하고 귀엽다.
폴카닷 패턴에 개나리 노랑, 주황색 글씨!








알레르기 요인: 우유
1컵(80g) 당 95 kcal
나트륩 20mg 1% 
당류 9g 9%








전체 포장을 뒤집었더니 보이는 다음과 같은 안내문:

"생크림 요거트는 눕혀서 보관해야 본연의 맛과 식감을 제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."

개별포장 옆면에도 '세워서 보관하지 말고 반드시 눕혀서' 보관하라고 써 있다.
눕히라니 어떻게? ㅋ

아마 바닥면은 바닥에, 뚜껑 부분이 위로 가게 바로 보관하라는 얘기 같은데, 그냥 요거트 통이나 겉포장에 화살표를 그려 넣고 위 아래를 표시해 두었으면 어떨까 싶기도 하다. 이런 모양의 요거트 통을 "눕히라"고 재차 강조하니까 순간 '어쩌지? 어떻게 눕히지? 지금 누워 있는 거야, 서 있는 거야? 앉아 있는 거 아니야?' 혼자 고민하고 말았다.








귀여운 요거트 병의 뚜껑을 뜯어내면-








생크림 요거트가 푸딩처럼 안착해 있다. 흔들거나 옆으로 세워도 잘 움직이지 않을 만큼의 점성을 갖고 있는데, 스푼으로 떠 보면 푸딩이나 젤리보다는 더 액체에 가까운 질감이다.








유자 향이 상큼하게 돌며 제품설명처럼 사르르 녹아드는 맛이다. 소포장 되어 있는 하루 견과를 넣어 섞어 먹어도 맛있다. 

미국에 살 때 요플레 제품 중 Whips - Yogurt Mousse, 특히 초콜릿 무스 맛을 자주 먹었는데, 아- 생각난다. 매일유업 바이오! 다른 플레이버도 만들어 주시면 안 될까요? 



+ 추억해 보는 요플레 윕스:







덧글

  • 발그레 2020/04/01 09:55 # 답글

    저도 이거 좋아합니다. 또 통도 예뻐서, 조그만 선인장 심어놨어요. 5개모아서 올망졸망 ㅎㅎ
  • seine 2020/04/01 16:42 #

    오 선인장 좋네요- 저도 담에 통 씻어서 뭐 심어봐야겠어요 ^_^
댓글 입력 영역